(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는 19일까지 ‘2016 스포츠 강좌 이용권 지원사업’ 참여자를 추가 모집한다.

스포츠 강좌 이용권 지원사업은 저소득층 가정의 유·청소년에게 건전한 체육활동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인근 체육시설(군산시 관내 49개소)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월 단위 수강 형태의 스포츠 강좌에 대해 1인당 월 7만원을 지원하며, 추가선정자는 다음 달부터 연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자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권자와 차상위 계층의 만5세~18세(1998.1.1 ~ 2011.12.31 출생자) 유·청소년으로 스포츠강좌 이용권 홈페이지에서 세대주(수급권자) 명의로 온라인 신청해야 하며, 카드 신청자는 주민등록상의 세대주여야 한다.

단,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과는 중복으로 지원 받을 수 없으며, 기 선정자 ․ 추가선정자 모두 올해 말까지 한시적 지원으로 계속지원(총 수혜기간 24개월)을 받으려면 내년도 사업신청기간에 재신청을 해야 한다.

기한 중 신청자에 한해 선정기준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하며, 결과는 온라인 신청 시 작성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군산시 홈페이지 시정소식을 참고하거나, 스포츠강좌 상담센터 또는 군산시청 체육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