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컨텐츠, YG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봉태규 주연의 웹 드라마 ‘나는 주인공이다’가 드디어 실체를 드러낸다.

25일 메이크어스 채널 '딩고(Dingo)' 측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웹드 ‘나는 주인공이다’가 네이버 TV캐스트 채널과 ‘딩고’ 공식 SNS 등을 통해 연속 2편이 공개된다.

‘본격 병맛 웹툰 무비’를 표방한 ‘나는 주인공이다’는 주인공이라는 설정만 있을 뿐 배우 본인 조차도 뭘 찍는지 모르고 연기하는 ‘의심형 제작 방식’과 하이퀄리티의 CG효과 등으로 일찍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봉태규는 코믹, 액션, 멜로, 공포 등 온갖 장르를 아우르는 ‘신개념 블록버스터’ 형식의 이번 작품에서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존재감으로 주어진 역을 완벽 소화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해주고 있다.

한편 ‘나는 주인공이다’에는 그룹 에픽하이의 만능 엔터테이너 타블로가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봉태규와 절친한 사이인 타블로는 1화 편집본을 본 후 바로 카메오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인공 봉태규의 캐릭터마저 확신할 수 없는 스토리 속에서 타블로가 어떤 캐릭터 연기로 호흡을 이뤄낼지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