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종합사회복지관 2016년 어버이날 맞이 경로대잔치에서 후원전달식 및 봉사 활동모습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대구은행(본부장 강영순) 포항사랑봉사단은 4일 학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 형)에서 어버이날 맞이 경로대잔치를 지원하며 포항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점심 제공,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어린이집 아동들의 장기자랑, 연오랑세오녀 공연단 공연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으며 대구은행 포항사랑봉사단은 어버이날 맞이 경로대잔치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행사 동안 어르신들이 드실 수 있는 다과 준비와 배식봉사에 이어 후원금을 전달했다.

대구은행 포항영업부 임성훈 부장은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며 반갑게 맞아 주시니 나 스스로가 더욱 기쁜 마음이 든다.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음식을 나눠드리면서 나 또한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났다” 고 말했다.

학산종합사회복지관 이형 관장은 “우리 지역 내의 어르신들은 모두 우리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분들이다. 이분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고 우리 지역이 있다. 사회 각계에서 우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