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남수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공무원연금공단과 업무 제휴흘 맺고 ‘공무원연금복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신상품을 오는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공무원 연금복지 카드 중 ‘주유특화카드’는 GS칼텍스 주유 및 충전 시 기본 리터당 120원, 빨간 날 리터당 150원 할인되는 주유 청구 할인된다.
또한 온라인쇼핑·백화점·대형마트에서 5% 청구할인, 외식·커피업종 10% 청구할인 받을 수 있고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0.1%를 포인트로 제한 없이 추가 적립해 준다.
‘개인맞춤형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전가맹점에서 이용액의 0.5%를 고객 선택에 따라 캐시백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추가로 0.1%를 적립해주며 전국 영화관 3000원 할인, 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월 5회 면제를 기본서비스로 제공한다.
전북은행은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금액에 따라 응모 시 최대 5만원상당의 모바일 쿠폰 제공, 신규발급 후 50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개인별 100만원(1명), 50만원(2명), 10만원(10명)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며 “”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남수 기자, nspn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