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미장지구 대원칸타빌’ 투시도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대원이 전북 군산시 미장도시개발지구 4블록에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와 특화시설을 갖춘 ‘군산 미장지구 대원칸타빌’을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군산 미장지구 대원칸타빌'은 지하1층, 지상16~25층 10개 동, 총 805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별로는 △59㎡ 78세대 △65㎡ 91세대 △74㎡ 288세대 △84㎡ 274세대 △101㎡ 70세대 △128㎡ 4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동쪽으로는 소공원이 조성돼 있어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으며. 군산을 대표하는 대규모 공원인 수송공원도 가깝다. 수송지구의 롯데마트 등 생활환경과 군산시청, 법원 등 행정업무 시설도 이용하기 용이하다

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군산의 명문고인 군산고를 비롯해 진포중, 서흥중, 군산중앙여고, 군산제일고 등도 통학거리에 있다.

또한 군산시립도서관도 근거리에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군산국가산단 및 군산2국가산단, 군산일반산단, 새만금국가산단 등이 모두 자동차 10여분 거리에 있어 출퇴근도 용이하다.

서해안고속도로 군산나들목(IC)도 가까워 충청권을 비롯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쉽고, 군산고속버스터미널과 군산시외버스터미널도 근거리에 있다.

군산 미장지구 대원칸타빌은 단지설계도 눈 여겨 볼만하다.

청주 율량2지구 대원칸타빌에서 입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단지 내 아쿠아놀이터는 물론 산책로, 오두막놀이터, 키즈스테이션 등 다채롭고 풍부한 조경공간으로 공원같은 단지를 구성해 입주민의 쾌적성을 극대화 했다.

또한 에듀센터, 키즈랜드, 북카페, 어린이집 등 아이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등 입주민에 건강까지 생각한 스포츠시설과 주민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별도의 주민회의실까지 마련했다.

견본주택은 미장초등학교 건너편(군산시 미장동 57-12)에 위치해 있으며, 23일 특별공급, 24일 1순위 청약, 25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