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읍성

(전북=NSP통신) 김남수 기자 = 전북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고창읍성주변 관광지 등을 알리기 위해 ‘고창읍성 대표관광지 홍보영상(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창읍성과 판소리, 과거와 미래의 연결’을 주제로 고창읍성의 경관과 가치를 담거나 판소리 발상지로서의 고창군의 위상정립과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는 내용 등이 담긴 홍보영상을 공모한다.

관심 있는 개인과 단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 형식은 5분 내외 순수 창작동영상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응모는 군 홈페이지 내 문화관광과 UCC공모 코너에 파일을 업로드한 후 관련 자료를 문화관광과 관광산업팀에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품에 대해서는 심사를 통해 오는 11월 중 군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통보 된다.

입상작에는 최우수상 200만원 등 20편의 작품을 선정해 총 110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지고 당선작은 군정홍보 및 관광자료로 활용된다.

군 관계자는 “UCC영상 공모전을 통해 고창읍성의 아름다움과 판소리의 가치를 잘 담은 참신한 영상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 홈페이지나 문화관광과 관광산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남수 기자, nspn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