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북 포항시 영암도서관은 오는 15일부터 어린이 독서교실 ‘도서관에서 봄방학 보내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어린이 독서교실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초등학교 5~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그림책 깊고 넓게 읽기’를 주제로 운영된다.
이번 독서교실은 흔히 유아전용으로만 알고 있는 그림책에 대한 편견을 깨고, 수준 높고 재미있는 그림책을 선정해 그림책에 대한 깊고 넓은 이해와 토론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수업진행은 전문 독서지도사의 강의와 지도아래 4일간 4권의 그림책을 자세히 읽고 그 후에는 종이접기, 폼클레이, 푸드 테라피 등 재미있는 독후활동도 이어질 계획이다.
정철영 포항시립도서관장은"이번 독서교실은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수업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연계활동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15일 오전 10시부터 포항시립영암도서관 자료실로 방문하거나 전화(281-0009, 270-5675)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hlib.or.kr)를 참조하거나 영암도서관 독서교실 담당자(270-5675)에게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