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진 장흥마라톤대회. (장흥군)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장흥군(군수 김성)은 오는 2월 21일 탐진강변 체육공원에서 개최되는 제11회 정남진 장흥 전국마라톤대회에 종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자원봉사자는 구간별 급수 보급, 무료급식, 행사 운영, 물품 보관 및 간식보급소, 환경정화를 담당하게 된다.

총 모집인원은 일반인 봉사자와 학생 봉사자를 합한 250명 규모로 참여 봉사자는 봉사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참여가 결정된 자원봉사자는 대회 당일인 오는 2월 21일 탐진강변 체육공원에서 분야별 임무 부여와 간단한 사전교육을 받고 현장에 배치된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과 단체는 오는 2월 11일까지 장흥군 주민복지과로 신청하면 된다

장흥군과 장흥군육상연합회가 공동주관하며,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관리단이 후원하는 제11회 정남진 장흥 전국마라톤대회는 풀코스, 하프코스, 단축코스(10㎞), 건강코스(5㎞) 등 4개 그룹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매생이 떡국, 막걸리, 표고버섯 등 푸짐한 향토음식이 제공되며 부대행사로 대회 참가자 노래자랑, 경품 및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된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