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같이 잔잔한 남해바다를 감상하며 와인을 즐길수 있는 디오션 호텔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다짐을 하는 연인, 가족을 위해 와인 무료제공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고 12일 밝혔다.

호텔 와인무료 제공 패키지는 'Happy new year 고객님의 한해를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14만원대부터 15만원대로 구성돼 호텔 주중 객실과 조식뷔페, 스파사우나는 물론 화이트와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총 60실 한정으로 판매한다.

한편 기존에 출시한 겨울패키지인 ‘동거동락’ 패키지 상품은 온실에서 겨울을 만끽하며 가족과 함께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다육식물원 체험학습 테마여행’ 패키지와 여수지역의 대표적 관광지인 한화아쿠아플라넷 입장 할인권과 해양레일바이크 할인권을 비롯해 열기구 체험 할인권, 카트레이싱 할인권 및 여수 겨울을 대표하는 음식인 굴구이 식당 할인권 등이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디오션리조트 겨울패키지는 내달 29일까지 판매하고 있으며 와인을 무료제공하는 해피 뉴 이어 패키지는 한정 판매로 인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에서 안내하고 있다.

여수시 소호동에 자리 잡은 디오션리조트는 콘도미니엄, 호텔, 골프장, 컨벤션센터, 웨딩, 워터파크 등 여가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