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최근 가진 대한노인회 홍보대사 위촉식. (장흥군)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성)는 지난 달 31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대한노인회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 날 위촉식에서 조직위는 이심 대한노인회중앙회장, 강갑구 전라남도 연합회장을 비롯한 6명을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시니어 홍보대사 및 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

김성 조직위원장은 “해박한 사회지식과 경험을 가지신 대한노인회 분들을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인류건강의 꿈을 열어갈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든든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앞으로도 홍보위원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다양한 방법의 홍보수단을 통해 통합의학박람회를 국내·외에 알리고 이를 바탕으로 성공개최 분위기를 조성해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Intergrative Medicine, Open the new paradigm for human)`라는 주제로 장흥군 안양면 일원에서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 간 개최된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