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겨울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겨울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상품은 ‘동거동락(冬居同樂 - 겨울도 디오션과 함께하면 즐겁다)’이란 주제로 마련했다.
호텔 상품은 14만 원~17만 원, 콘도미니엄 상품은 15만 원~27만 원, 객실은 물론 조식과 사우나를 포함해 즐길 수 있다.
‘동거동락’ 패키지 상품은 온실에서 겨울을 만끽하며 가족과 함께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다육식물원 체험학습 테마여행’ 패키지와 여수지역의 대표적 관광지인 한화아쿠아플라넷 입장할인권과 해양레일바이크 할인권을 비롯해 열기구 체험 할인권, 카트레이싱 할인권 및 여수 겨울을 대표하는 음식인 굴구이 식당 할인권 등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디오션리조트 겨울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2월 29일까지 판매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에서 안내하고 있다.
여수시 소호동에 자리 잡은 디오션리조트는 콘도미니엄, 호텔, 골프장, 컨벤션센터, 웨딩, 워터파크 등 여가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