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휴식할 수 있는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 블리스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와 함께 낭만적인 겨울 바다 전망의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초콜릿 퐁듀 세트 2인 이용권을 포함한다.

라운지의 퐁듀 세트는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다양한 홈메이드 패스트리와 신선한 딸기를 스위스의 프리미엄 초콜렛 브랜드 펠클린(Felchlin) 초콜릿 퐁듀와 함께 제공된다.

초콜릿 파운드 케이크, 마쉬멜로우, 레드 벨벳 스펀지, 초콜릿 라이스 크래클 등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다크 초콜릿 퐁듀, 초콜릿 헤이즐넛 퐁듀와 함께 더욱 달콤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센텀시티에 위치한 부산시립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앤디 워홀 라이브전 티켓 2매가 제공되어 품격있는 문화 생활도 즐길 수 있다.

부산시립미술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팝아트의 황제 앤디 워홀의 시대별 대표작과 함께 그의 삶과 예술을 집대성한 특별전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윈터 세이버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투숙 당일 객실 최적가의 15%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겨울 패키지의 모든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최소 3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이 함께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의 혜택이 제공돼 호텔의 곳곳에서 고요한 겨울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식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아늑하고 따뜻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12월 1일 부터 2월 29일까지 제공되는 윈터 블리스 패키지의 가격은 성인 2인 조식 포함 36만 원부터 제공되며, 윈터 세이버 패키지는 2인 2박 기준 62만 3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