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에서 선보이는 ‘가마솥 자연송이’ 요리. (파크 하얏트 제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가을철 보양식으로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 식재료인 ‘자연 송이 특선 요리’를 최대 4인이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자연송이 특선 세트’ 메뉴는 우선 식전빵인 사워도우 브레드가 상큼한 페페로나타 딥, 그린 올리브 딥과 함께 제공된다.

전채 요리로는 참깨 드레싱으로 고소함을 더한 자연송이 샐러드가 입맛을 돋워준다.

메인으로는 향긋한 허브로 속을 가득 채운 유기농 토종닭과 자연송이, 각종 야채를 참숯에 구워 향을 입힌 후 전통 한국식 가마솥에 넣어 통으로 구워내 재료 본연의 맛과 부드러운 육질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요리가 깊은 풍미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애플 크럼블을 곁들인 베리 셔벗에 초코 파우더를 더한 디저트까지 총 3코스의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허브와 참숯향을 입혀 가마솥에 구워내는 조리과정을 거치는 자연송이 특선 프로모션 메뉴는 최소 1일 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풍미 가득한 자연송이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디너 타임에 제공되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24만 원으로 최대 4인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