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도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골프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경도리조트가 국민탤런트 이정길 씨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경도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전남관광‘에 따르면 지난 1일 오전 경도CC 클럽하우스에서 송영진 ’전남관광’사장이 이정길 씨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탤런트 이정길 씨는 KBS 5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입문해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각 방송사가 수여하는 ‘최우수 연기상’을 비롯 대중문화에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까지 수상하는 등 최고의 국민 탤런트로 인정받고 있다.

송영진 ‘전남관광‘ 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중견배우로서 현역에서 왕성히 활동 중인 분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경도리조트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게 됐다”며 “명망있는 홍보대사들과 함께 월드베스트 리조트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관광‘에서 운영 중인 경도리조트는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복합리조트 개발 사업계획 공모에 호남지역으로 유일하게 후보지로 선정됐다.

섬하나를 통째로 개발한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골프리조트로 27홀 골프장과 콘도미니엄, 글램핑장, 오토캠핑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