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NSP통신) 윤민영 기자 =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위원장 이채건)는 8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NH농협은행과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공식후원은행 협약식을 진행했다.
공식 후원은행으로 참여하는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지부장 이성호)는 엑스포 예매입장권 판매대행기관으로 지정돼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권을 이달 1일부터 2016년 2월까지 6개월 간 판매하게 된다.
또한 NH농협은행은 홈페이지 내 예매권 판매 사이트를 신규 개설하고 현금 인출기 대기화면에 홍보 문안을 노출하는 등 입장권 예매 홍보로 성공적인 공룡엑스포 개최의 초석을 다지기로 협의했다.
지난 2012공룡엑스포 행사시에도 NH농협은 예매입장권을 4만매 이상판매하는 등 지역 축제 성공에 큰 공을 세웠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이 NH농협은행과 관계를 돈독하게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예매권 판매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했다.
한편, 2016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2016년 4월 1일부터 개최되며, 야간개장을 통해 화려한 빛 경관 전시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