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홍철지 기자 = “무안연꽃 축제도 즐기고 시원한 커피도 즐기세요.”

무안군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회산백련지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19회 무안연꽃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광객들의 무안연꽃축제 참여도와 인지도를 높이고 무안군 SNS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되는 이번 이벤트는 퀴즈 정답 맞추기와 축제 현장 인증샷 올리기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퀴즈 정답 맞추기 참가 희망자는 무안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중 매체 하나를 선택한 후, ‘좋아요’, ‘소식받기’, ‘팔로우’하고, 정답을 댓글로 작성한 다음 ‘게시글 공유하기’(퍼가기)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퀴즈 정답자 뿐 아니라 기발한 재치와 개성이 넘치는 의견을 제시한 응모자에게도 경품을 지급할 방침이다.

축제 인증샷 올리기는 무안연꽃축제 현장의 생생함을 표현한 이들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본인 뿐 아니라 친구, 오순도순 다정한 가족의 모습 등 소재에 제한이 없고 축제 현장을 담은 이미지도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오후 5시 무안군 SNS를 통해 공지하게 되며, 이벤트별로 각각 15명에게 무안군 농특산물 상품권 및 커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무안군은 지역민과 전국 SNS 이용자들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군 공식 SNS 4종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홍철지 기자, desk300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