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지역 어린이들이 워터파크 무료체험 행사후 기념사진.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 리조트가 지역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협약 체결과 함께 보육시설 생활 어린이 등을 초청해 워터파크를 무료로 체험하는 행사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오션 리조트는 11일 여수지역 보육원, 아동센터,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 150명을 초청해 워터파크 무료 체험행사를 가졌다.

초청된 어린이들에게는 워터파크 무료입장과 구명조끼 등이 무료로 제공됐다.

어린이이들은 워터파크 내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체험하고, 워터파크 상시 이벤트 행사인 물총페스티벌에 참여한 후, 댄스 공연 및 걸그룹 스위치의 무대를 관람하며 즐거운 주말을 보냈다.

디오션 리조트는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화양면 소재 안일초교, 화양남중과 13일 오전 디오션CC 클럽하우스에서 맺었다.

디오션 리조트는 안일초교와 화양남중의 골프 종목 육성을 위해 디오션CC를 연습 장소로 제공하게 된다.

또 해당 학교 학생들이 각종 골프대회에 출전할 시,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가기로 했다.

디오션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초청행사 및 산학협약을 시작으로, 여수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