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고달영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팜 장수(구 장수육성목장, 목장장 신광휴)는 물 좋고 공기 좋기로 유명한 전북 장수 육십령 자락에 46만평의 광활한 부지에 자리 잡고 있다.

천혜의 아름다운 주변 풍광과 드넓은 목가적 풍경의 초지 그리고 오직 말 목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화된 체험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해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으로 성인 승마체험 및 유아 승마체험, 말먹이주기 체험, 목장전역을 트랙터마차를 타고 돌아보는 투어 등이 대표적인 체험프로그램이다.

특히 봄부터 초여름까지는 경주용 말을 교배하는 시기로 교배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수십억 원에 달하는 고가의 씨수말이 교배하는 모습을 직접 관람하는 이색적인 체험도 할 수 있다.

렛츠런팜 장수는 대도시 등 멀리서 찾아주는 방문객의 이용편의를 위한 안내 사인물, 먹거리 이용시설 및 체험프로그램 확충 등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에도 정성을 기울였다.

그 결과 올해 상반기만 많은 방문객이 찾을 만큼 청정 힐링명소로 자리 잡는 한편 자연 속의 휴식을 위한 가족들의 나들이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NSP통신/NSP TV 고달영 기자, gdy600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