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천만 관객을 돌파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 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의 대규모 전시를 펼친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4일부터 14일까지 9층 문화홀에서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헐리우드의 유명 슈퍼히어로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슈퍼 히어로전’을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슈퍼히어로 모형, 포스터 전시는 물론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실제 1:1 비율의 슈퍼히어로 모형을 국내 최대 규모로 전시해 가족단위 관람객과 키덜트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영화 속 명장면을 그대로 연출해 제작한 ‘디오라마’도 함께 펼쳐, 마치 영화 속에 주인공이 된 듯한 생생한 기분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100여종 이상의 모형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는 20여종의 실물 사이즈 모형 역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전시회를 찾는 어린이들을 위해 히어로 스티커, 색칠놀이, 히어로들의 장비와 의상 체험, 코스프레 및 포토타임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