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국회의원 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7 국정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김민기 의원(오른쪽)이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민기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시을)이 13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실에서 열린 2017 국정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상을 받았다.

JJC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국정감사 우수의원 평가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국회의원의 질의 태도, 정책국감, 내용의 전문성과 대안제시, 성실성 및 공정성 등을 기준으로 지방자치TV, 의회신문, 한국정책개발원 등 전문가들이 참여한 평가위원회 심사를 통해 선정된 35명의 여야 의원들에게 수여됐다.

김민기 의원은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격려와 성원 덕분에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박상규 지방자치 TV 회장은 “2017년도 국정감사에서 민생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창의적인 정책대안과 성실한 자세로 국정감사에 모범을 보여 우수의원으로 선정했다”라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