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지난 1일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일상으로의 회복, with 자원봉사!’ 라는 주제로 2021년 의성군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의성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일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수년)와 함께 ‘일상으로의 회복, with 자원봉사!’ 라는 주제로 2021년 의성군 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의성군 자원봉사자대회는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의 전반적인 성과를 돌아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행사에서는 청소년 우수사례 공모대회 자원봉사 이그나이트에서 행안부장관 표창을 받은 안정원 학생과 경상북도 김영대 씨 외 2명이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의성읍 김은미 씨 외 29명이 군수 표창, 허경인 씨 외 8명이 군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의성가족봉사단 안정연 학생이 경상북도 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 의성고등학교 김건우 학생 외 5명의 고등학생이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환경본부 자원순환부 장재석 차장에게는 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올 한 해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2년도에도 활기 희망의성을 위한 힘찬 봉사활동을 이어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