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천청룡골프랜드 이부원 대표이사가 지난 21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열린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59기 신입생 환영회에서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건천청룡골프랜드 이부원 대표이사가 지난 21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열린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59기 신입생 환영회에서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 발전기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대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을 비롯해 각 지역별 동문회와 재학생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부원 대표이사는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59기 총학생회장으로 건천청룡골프랜드와 부원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부원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사회과학대학원에 입학해 좋은 인연들과 만나 수준 높은 교육과 다양한 학생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만족 한다”며 “사회과학대학원 59기 총학생회장을 맡으면서 대학원 발전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발전기금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어려운 기업환경에서도 소중한 뜻을 내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사회과학대학원 재학생과 동문들이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늘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은 1989년 설립하여 지금까지 26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경주, 포항, 울산, 양산, 울진 지역 등의 지도자를 배출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리더 양성에 역할을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