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훈 강서구청장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축사 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7일 오전 11시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생관에서 열린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졸업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진 구청장은 “그동안 경험하고 쌓은 사고와 지식 등 모든 것들이 새로운 희망의 미래를 향한 도전에 자양분이 될 것이다”며 “졸업생 모두가 각자의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에게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교육기관 등과 긴밀한 협업 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며 “학생들이 목표하는 꿈을 이루고 지역 발전을 이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가운데)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모범학생에게 상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한편 이날 학위 수여식에는 진교훈 강서구청장을 비롯해 여상태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장, 졸업생과 학부모 등이 참석해 졸업생들의 새 출발을 응원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keepwatch@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