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NSP통신] 박광석 기자 = 밀양시가 오는 2월 3일까지 ‘2013년도 농림수산사업’ 신청을 접수받고 있다.
‘2013년도 농림수산사업’은 식량작물 축산 수산 등 총 102개 사업(자율사업 부문 69개, 공공사업 부문 33개)이다.
신청 대상은 농.어업인과 임업인 생산자단체 공공기관 등으로 사업별 지원기준과 절차 등을 확인 후 신청분야에 대한 사업계획서와 신용조사서(또는 대출신청서)를 작성해 시 농정과 또는 읍면동에 제출하면 된다.
밀양시는 농림수산사업계획 작성 등 정부지원사업을 희망하는 농가와 법인을 위해 농업기술센터 읍면동사무소 농산물품질관리원 밀양출장소 한국농어촌공사 밀양지사 농협중앙회 밀양시지부 지역농협 밀양시산림조합 등 사업추진부서에 상담창구를 설치.운영하고 있다.
또 농.어업인과 생산자 단체가 희망하는 사업이 빠짐없이 신청될 수 있도록 전 마을회관에 공고문 및 안내문을 배부.게시하고 시청 홈페이지 등에 홍보하고 있다.
밀양시 관계자는 “오는 2월 3일까지 농림수산사업을 신청 받아 소관부서에서 사업성 검토를 하고 농어업.농어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에서 우선순위를 선정, 경남도에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광석 NSP통신 기자, bgs7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