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한은 금통위 D-1…외국인 투자자금 대거 이탈에 고심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쏙뱅크 VIP라운지 오픈 이벤트 ’고객님 감사합니다‘의 경품 증정 행사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달 30일까지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전북은행 우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술품 조각투자 앱 ‘소투(SOTWO)’를 운영하는 아트 파이낸스 기업 ‘서울옥션블루’와의 협업으로 준비한 요셉 알버스 판화 1점, 앤디워홀 Deck 드로잉 1점, 카우스 배지 9개와 ‘트렌드코리아2025’ 도서 50권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복권 긁기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화요일 오전에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했으며 요셉 알버스와 앤디워홀 미술품에 당첨된 고객들은 전북은행 본점 1층 JB스퀘어에서 증정식을 갖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