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21일 전북은행 본점에서 ‘2024년도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4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지난 4월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4기로 선발된 24명의 대학생들은 5개월의 활동기간동안 ▲당행 브랜드 이미지 홍보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또한 전북은행의 ‘전心전力(전북은행의 마음이 전북특별자치도민의 힘으로)’ 캠페인을 위해 지역 곳곳을 직접 찾아가는 프로그램 기획과 진행을 이어갔다.

우수활동팀으로 선정된 전철부대팀은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전북은행의 사회공헌활동을 직접 경험하면서 전북은행의 지역사랑을 느낄 수 있었고, 스스로도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값진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은행과 대학생, 유스(YOUTH)고객을 연결하는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준 서포터즈 4기 덕분에 다양한 연령대의 도민들과 소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 대학생 서포터즈를 도내에서 전통 있는 대외활동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nspks@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