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 속초시(시장 이병선)에 위치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가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박람회를 7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개최한다.
행사는 카시아 속초와 강남 웨딩 컨설팅이 공동 주최하며 강원도 내 주요 웨딩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수준 높은 웨딩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4층 볼룸과 5층 카시아룸 및 팬트리에서 개최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웨딩 박람회는 예복, 예물, 혼수가전 및 재무 상담 등 결혼 준비의 핵심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예식 상담을 비롯해 웨딩 스타일링 제안, 맞춤형 재무 컨설팅 등 실질적인 혜택과 예비부부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웨딩드레스샵 ‘브라이드순수’의 신상 드레스 쇼케이스와 모의 예식도 준비돼 있어 현장에서 직접 예식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프라이빗 이벤트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카시아 속초만의 미학을 담은 ‘카시아 스몰 웨딩’을 새롭게 선보인다. 5층 카시아룸 3,4 및 팬트리 공간을 활용해 준비된 스몰 웨딩은 속초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최소 30명에서 최대 80명 규모의 아담한 결혼식이 가능한 장소로 전통미가 어우러진 단아한 웨딩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chrislon@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