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인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이수인 교육장과 관내 초·중·고 학부모회 임원, 교육청 관계자 등이 대화마당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강원도교육청)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인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수인)이 6일 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4 하반기 교육장과 학부모와의 대화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인제 관내 초·중·고 학부모회 임원, 교육청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해 ‘소통과 협력을 통한 더 나은 학부모회 만들기’를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

인제교육 발전을 위한 의견 및 제안 사항, 우리 학교의 자랑, 학교 교육 참여의 학부모 역할, 2025년 학부모회 활동 방향 등을 공유했다.

한 학부모는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학교와 학부모회, 인제교육에 관련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수인 교육장은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이 지속해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이 학교 교육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협조해 주어 감사드린다”며 “오늘 나온 의견들이 2025년도 인제 교육정책을 계획하고 운영하는데 수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이호 기자(chrislon@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