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이마트 일산점·풍산점·화정점과 손잡고 물가안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시민의 밥상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이마트 일산점, 풍산점, 화정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꿀쿠폰’과 ‘말복 할인 쿠폰팩’을 고양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
‘꿀쿠폰’은 전 품목 8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을 제공하며 오는 7일 정오부터 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꿀쿠폰은 8월 9일부터 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
‘말복 할인 쿠폰팩’ 또한 꿀쿠폰과 동일한 방식으로 오는 9일 정오부터 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말복 할인 쿠폰팩은 수박, 생닭, 전복의 가격을 10% 할인해 주는 쿠폰이다. 특히 행사 상품인 경우에도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말복 할인 쿠폰팩을 사용할 때는 쿠폰 수령 확인 버튼을 눌러 다운 받은 후 이마트 고객 만족센터에 방문해 ▲고양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내역 ▲고양시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통해 내려받은 쿠폰의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쿠폰 확인 후 수박, 생닭, 전복 구매 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총 3장의 종이 쿠폰을 수령 받을 수 있다.
한편 말복 할인 쿠폰 사용기간은 8월 9일부터 말복 하루 전인 8월 13일까지로 꿀쿠폰에 비해 기간이 짧으므로 해당 지점 방문 시 유의해야 한다.
또 꿀 쿠폰과 말복 할인 쿠폰 팩은 이마트 일산점, 풍산점, 화정점 3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선착순 2만 명에 한정 지급하므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keepwatch@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