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이벤트 웹진(좌)와 2022년 어린이날 이벤트 활동사진 (사진 = 파주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파주디엠지곤돌라(대표 이백현)는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민통선 구간을 오가는 국내 최초의 곤돌라로 DMZ(비무장지대) 하늘길을 통해 임진강을 넘어 출입이 제한된 민간인 통제구역을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다.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주말에는 경기도에서 에버랜드 다음으로 인파가 몰리는 주요 공원으로 돗자리를 펴고 소풍을 즐기고, 민속놀이 체험, 연날리기 등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다.

특별 이벤트는 5일 어린이날에 소인 티켓 소지자 대상으로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키트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바람개비를 들고 인증사진을 게시한 후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5일부터 7일까지 연휴 기간에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임진각 관광지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곤돌라 무료 탑승권, 팝콘, 머리핀, 사탕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이벤트, 키다리 삐에로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8일 어버이날에는 8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임진각 평화 곤돌라 무료 탑승을 지원한다. 무료 탑승을 위해서는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보여줘야 한다.

한편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는 5월부터 주말과 공휴일 곤돌라 운영시간을 평소보다 1시간 연장한 저녁 8시까지 운행키로 했다. 매표는 운행종료 30분 전에 마감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keepwatch@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