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의회(의장 이길용)는 29일 고양꽃전시관 내 설치한 고양시 안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민·관·군 협조체계를 점검하고 보건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길용 의장과 이홍규 부의장, 김덕심 의회 운영위원장은 고양시 안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백신 관리 시설 등 시설물 설치 현황과 접종 이동 동선을 살펴보고 보건소 관계자로부터 예방접종 준비 대응 상황을 듣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길용 의장은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애쓰고 계신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는 코로나19 예방접종으로 집단면역이 형성될 때까지 생활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집행부는 시민들이 안전하게 백신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예방접종 준비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고양시 안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는 원활한 예방접종을 위해 3월 11일 경기북부 최초로 고양시장을 비롯한 고양시의사회장, 고양시간호사회장, 7개 종합병원장, 육군 9사단장, 3개 경찰서장, 2개 소방서장 등 16개 기관장이 지역협의체를 구성해 고양꽃전시관 내에 설치하고 운영할 예정으로 앞으로 덕양구와 일산서구에도 추가로 설치·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