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가 소문난 샵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계룡시)

(충남=NSP통신) 맹상렬 기자 =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지난 7월 도입한 충남형 배달앱 ‘소문난 샵’에서 연말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충남형 배달앱 도입이 완료된 7개 시·군(계룡, 서산, 논산, 보령, 홍성, 당진, 아산)을 대상으로 충남형 배달앱 활성화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할인쿠폰은 배달앱 ‘소문난 샵’에서 1만 5000원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돼 결제금액에서 자동차감 되며 쿠폰은 개인당 사용횟수에 제한 없이 예산소진 시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소문난 샵’은 충청남도 공식 지정 민관협력 배달앱으로 소상공인이 부담하는 별도의 광고비가 없고 주문·결제 수수료도 1.7%로 저렴함은 물론 모바일계룡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배달앱이다.

최홍묵 시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구매시 10% 특별할인을 실시하고 있다”며 “모바일 계룡사랑상품권 할인구매를 통한 충남형 배달앱의 많은 이용으로 지역 소상공인에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맹상렬 기자 smartr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