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홈페이지 (이미지 = 여수광양항만공사)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가 공사 전략에 맞춰 사용자 중심의 웹사이트를 구현하기 위해 대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YGPA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하였을 뿐만 아니라, 고객 친화적 플랫폼을 구현하기 위해 비대면 서비스를 크게 확대했다.

YGPA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이용자 맞춤형으로 배치된 메뉴를 통해 보다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홍보관 및 항만안내선 예약시스템을 대폭 개선하는 것은 물론,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11월 18일~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80명을 대상으로 기프티콘(1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YGPA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참가할 수 있다.

박성현 사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수광양항 이용 고객들과 국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kim7777@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