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바&라운지 르 부숑에서는 다가오는 봄, 이탈리아 와인의 거장이라 일컫는 ‘카스텔로 반피(Castello Banfi)를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스텔로 반피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와인을 세계화 시키는데 큰 역할을 해온 와이너리로 많은 나라의 와인 애호가들이 한번쯤은 가보기를 원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5가지 종류의 반피 와인을 선보일 예정으로 우선 ‘반피 엑셀수스 2009’는 최고의 빈티지에서만 생산되는 반피의 슈퍼 투스칸 와인으로 정교한 우드향이 풀바디하면서도 부드러우며 붉은 육류나 치즈와 잘 어울린다.

이와 함께 ‘반피 쿰 라우더 2010’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슈퍼투스칸 와인으로 파워풀한 바디감이 돋보이며 ‘반피 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2009’는 뛰어난 구조감과 스파이시한 향이 잘 어우러진 대표적인 반피의 프리미엄 와인이다.

또한 ‘반피 센티네 2011’은 부드럽고 순한 질감이 인상적이며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중앙일보 ‘제 9회 와인 컨슈머 리포트’에 의해 이탈리아 토스카나 레드와인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프로모션 와인 중에 유일한 화이트 와인인 ‘반피 가비 펄란테 2012’는 풍부한 과일향과 꽃향이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게 조화를 이뤘으며 피에몬테 지방의 고유 품종인 코르테제로 만들어졌다.

다양한 종류의 카스텔로 반피 와인을 골라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말까지로 프로모션 와인을 주문하시는 분들에게는 할인된 가격과 함께 ‘모둠치즈’도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가격은 11만5000원부터. (봉사료 및 세금 포함)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