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파크하얏트 부산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스페인 세고비아 지방의 명물인 ‘새끼돼지(애저)구이’를 맛 볼 수 있는 ‘서클링피그(Suckling Pig)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페인어로 ‘코치니요아사도(CochinilloAsado)’라 불리는 스페인 세고비아의 명물인 ‘서클링 피그구이’ 요리는 새끼돼지를 통으로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풍부해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며 스페인의 명물요리로 유명하다.

파크하얏트 부산에서 선보이는 스페인 세고비아의 명물 ‘새끼돼지 바비큐’ (파크하얏트 제공)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페페로나타딥, 그린 올리브딥과 함께 즐기는 다이닝룸의 시그니처 ‘사워도우브레드’와 한국식 사시미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메인요리로 단호박, 감자와 구운야채가 풍성하게 곁들여진 스페인산 새끼돼지 바비큐가 제공된다.

또한 아몬드 필링의 바삭한 패스트리, 사과콤포트의 디저트까지 제공돼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최대 5인이 함께 풀코스의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0월 1일부터 진행되는 서클링 피그 프로모션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32층에 위치한 다이닝룸에서 제공된다.

12시간 이상 숙성을 거치는 서클링 피그는 3일전 사전예약을 통해 운영되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50만원으로 최대 5인이 이용할 수 있다.

다이닝룸은 가족모임, 비즈니스미팅, 상견례 등 특별한 모임을 위해 프라이빗룸 오픈을 기념해 룸 예약 고객에게 프리미엄 샴페인 한병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