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1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고객 전용 ‘라운지 파라다이스’ 전경. (파라다이스호텔 제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에 프라이빗 고객 전용 라운지 서비스를 여유롭게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운지 패키지’에서 이용 할 라운지는 흔히 기업체의 임원들이나 외국인 비즈니스 관련 VIP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귀빈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서비스를 그대로 옮겨 일반 투숙 고객과 어린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최초 일반인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를 말한다.

이 패키지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일반 투숙 고객도 VIP처럼 올데이 서비스(All Day)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로 예약 시 라운지는 성인 2인이 적용된다.

초등학생 이상부터 사전예약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추가요금이 적용된다.

혜택은 작년 전면 리노베이션 된 신관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여름 기운이 가득한 해운대 바다를 눈 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쿨’ 한 수영과 ‘핫’ 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부산 어묵의 원조 브랜드 ‘삼진어묵’에서 진행하는 어묵 만들기 체험프로그램 참가, 전세계 40여개국 70만명의 아이들이 경험한 음악 감성 창의력 발달 프로그램 ‘야마하(YAMAHA) 음악 교실’ 참가,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놀이 체험 프로그램 참가,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이용, 물 만난 여름 놀이터로 변신한 야외 오션 풀과 오션 스파에서 열리는 썸머 키즈 액티비티 참가, 부산 야경 및 부평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늦 여름 휴가 기간(8월 15일~31일)에는 기분 좋은 향기로 공간과 마음을 채워줄 프래그넌스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톱 클래스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dique)와 함께 진행하는 야외 오션 풀 라운지’를 오픈 할 예정이며 파도소리를 들으며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오션 풀 나이트 스위밍(Ocean Pool Night Swimming)도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6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성인 2인 기준이며 어린이의 나이는 초등학생 이상부터 출입이 가능하다.

역시 초등학생 이상부터 사전예약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추가요금이 적용된다.

객실 타입 및 뷰 그리고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올해로 개장 50주년을 맞이해 2배로 더 넓어진 아름다운 해운대 해수욕장의 백사장 또한 만나 볼 수도 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