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노출이 많은 여름을 맞아 유연하고 탄력있는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전신 트리트먼트인 ‘브라이트 바디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라이트 바디 패키지는 피부를 유연하고 탄력있게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스피룰리나를 사용한 바디 슬리밍 프로그램과 바디 마사지, 페이셜 팩으로 구성된 전신 패키지이다.

스피룰리나는 아미노산과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 A, E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필수 미네랄과 해양 단백질 성분이 체내순환과 통증완화, 근육 이완을 도와 매끄러운 몸매로 가꾸어주는 슬리밍 프로그램이다.

바디 랩핑 트리트먼트가 진행되는 동안 미네랄이 풍부하고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알개젤 마스크 팩이 동시에 제공되어 얼굴 피부톤을 개선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유효 성분을 모두 흡수한 바디에는 근육 통증을 완화하고 호르몬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리밸런스’ 바디 프로그램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여름을 앞두고 탄력있는 몸매 관리를 위한 솔루션인 브라이트 바디 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며 6월부터 7월까지,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월-목요일 19만 8000원, 금-일요일 22만원에 제공된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