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편안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와 ‘서머 세이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는 투숙 고객에게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즐기는 2인 조식과 더불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생맥주 2잔과 드라이 스낵, 어린이를 위한 아이스크림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해운대에 위치한 해양테마파크 씨라이프(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할인권(4인 기준, 주중 30%, 주말 20% 할인, 3D 라이드 50% 할인) 등 커플 및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서머 세이버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투숙 당일 객실 최적가의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의 모든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최소 3일 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두 패키지 모두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선 인터넷 무료 이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외부의 자연을 실내로 옮겨놓은 듯한 가든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에서는 열린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 바람과 일광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눈앞에 펼쳐진 광안대교 야경과 천장의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밤에도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공되는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는 2인 기준 3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서머 세이버 패키지는 2인 2박 기준 58만 4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서머 세이버 패키지는 토요일, 7월 30일~8월 8일, 8월 14~15일 기간에는 이용이 제한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방문객들의 편안한 부산 관광을 위해 부산역사 내 서비스 데스크를 통해 수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객실 체크인 전 혹은 체크아웃 이후에도 호텔과 부산역 사이에 고객의 짐을 바로 운송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