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제공)

(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본부장 방창훈)는 봄 맞이 기차여행과 가족 나들이 붐을 조성하기 위해 부산, 울산, 경남지역 관내 모든 역을 대상으로 역 주변 맛집과 명소를 소개하는 ‘역장이 추천하는 식食도道락樂 상상여행’ 안내 자료를 제작했다.

역과 역주변 지역 관광명소를 연계한 친구, 가족,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과 명소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하루 일정으로 맛보고(食), 산책하고(道),즐길(樂)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해 철도 여행객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역장이 추천하는 식食도道락樂 상상여행’안내자료는 역장이 직접 체험하고 경험해 본 곳을 대상으로 해당 역을 찾는 고객들에게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명소 안내자료와 하루 일정 여행코스를 제공한다.

‘역장이 추천하는 식食도道락樂 상상여행’ 안내자료는 역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필요한 고객에게 언제든지 바로 인쇄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1 Page 형식으로 제작돼 역을 방문하시는 고객 중 필요한 고객에게 제공해 드릴 예정이다.

방창훈 본부장은 “앞으로도 철도역 주변의 숨은 맛집과 명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역을 찾는 고객분들이 기차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며“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