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에 따르면 이벤트는 5월2일 정기점검 후부터 5월23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총 15회 출석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 15회차 출석 보상은 특별 제작 손액세서리인 ‘불어라 무지개바람 댄스댄스 손선풍기’이며 이외 구템 랜덤박스, 너구르르 애니티콘(7일) 등의 보상을 준비했다.

유저들은 또한 연속 7회 출석시 경험치 3배 아이템 10개, 연속 15회 출석시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5개를 추가 보상으로 획득한다. 아울러 15회차 출석을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각각 5000이벤트캐시를 지급한다.

복귀 유저의 경우 기본 출석 보상 외에 전용 10일 출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회차 출석시 스페셜 7일 교환티켓 5장이 주어지며, 출석 회차별로 닉네임 변경권, 라이선스 건너뛰기 교환티켓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10회차 출석을 완료한 복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각각 5000이벤트캐시도 지급한다. 아울러 복귀 유저에게는 경험치 10% 증가 옵션의 복귀자 전용마크도 제공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저들께서 게임을 알차게 즐기실 수 있는 출석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디션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풍성한 혜택을 챙기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